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커넥션' 정유민, '2년 교제' 비연예인과 8월 백년가약(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정유민이 '커넥트' 종영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다.

10일 정유민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2년간 교제 중이던 비연예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정유민과 예비신랑은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 속에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새로운 인생의 2막을 올리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예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배우 정유민이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정유민이 24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금토드라마 '커넥션'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언제나 배우 정유민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과 활동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덧붙였다.

정유민은 2012년 드라마 '홀리랜드'로 데뷔해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순정에 반하다' '리멤버-아들의 전쟁' '가화만사성' '꽃길만 걸어요' '빨강구두' '빨강풍선'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셀러브리티'와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활약했고, 최근 종영한 '커넥션'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커넥션' 정유민, '2년 교제' 비연예인과 8월 백년가약(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