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딩동댕 유치원' 존박, 캠핑박사 변신…'네 생각' 열창→동화구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엉뚱한 반전매력의 가수 존박이 '딩동댕 유치원'을 찾는다.

15일 오전 8시 방송하는 EBS '딩동댕 유치원'에서 가수 존박은 딩동댕 마을의 캠핑 박사로 완벽 변신한다. 존박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캠핑장에 놀러 온 딩동댕 친구들을 위해 별자리에 얽힌 재밌는 동화구연을 펼치고, 여름밤에 어울리는 대표곡 '네 생각'과 'Nightfalling'을 들려주며 여름밤의 추억과 낭만을 선물할 예정이다.

가수 존박이 '딩동댕유치원'에 출연한다. [사진=EBS ]
가수 존박이 '딩동댕유치원'에 출연한다. [사진=EBS ]

존박이 출연하는 '딩동댕 유치원'의 '딩동댕 쇼' 코너는 어린이들의 생각을 담아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본격 유아 토크쇼다. 존박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다독이는 다정하고 섬세한 캠핑장 주인으로서의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촬영을 마친 존박은 "'딩동댕 유치원' 캐릭터들과 함께 노래하고 동화구연을 해보니 다른 촬영과는 다르게 녹화 내내 편안하고 따뜻한 감정이 들었다"라며 "아이들을 더 잘 이해하고 더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딩동댕 유치원'은 존박의 출연 장면을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으로 게시한 사람에게 푸짐한 선물을 주는 '순간포착 존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딩동댕 유치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딩동댕 유치원' 존박, 캠핑박사 변신…'네 생각' 열창→동화구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