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파일럿' 이찬원과 깜짝 연결고리…굿즈→찬스 성지순례 디테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파일럿'이 가수 이찬원과 연결된 깜짝 인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파일럿' 속 이찬원 팬덤이 등장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파일럿' 속 이찬원 팬덤이 등장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한정우'(조정석)와 '한정미'(한선화) 남매의 어머니인 '안자'(오민애)는 영화 속에서 이찬원의 팬덤 '찬스' (Chan's)로 누구보다 찐팬인 설정으로 등장한다.

이에 실제 이찬원의 소속사에서 제공해준 굿즈로 방 안을 빼곡히 채운 이찬원의 등신대부터 사진, 쿠션, 응원봉, 슬로건, 티셔츠 등 현실 고증을 완벽히 반영한 각양각색의 소품은 팬들도 감탄할 만한 디테일을 보여준다.

여기에 공식 팬덤색인 '로즈골드' 색으로 완벽하게 옷을 맞춰 입은 '찬스'들이 이찬원이 방문한 맛집을 찾아가는 성지순례의 현장까지 포착해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파일럿'에서는 이찬원과 관련된 다양한 장면들이 예상치 못한 순간에 등장할 것을 예고해 영화 곳곳에 감초 같은 재미를 더할 것을 기대케 한다. 이에 실제 이찬원 팬들 역시 영화 속 '찬스'의 모습에 깊은 공감과 반가움을 표하고 있어 극장으로 성지순례 관람을 이어갈 것을 예고하며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하고 있다.

'파일럿'은 오는 7월 31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일럿' 이찬원과 깜짝 연결고리…굿즈→찬스 성지순례 디테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