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컴백] 엔티엑스, 에너지 넘치는 '홀드 엑스'…여름대전 참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엔티엑스(NTX)가 넘치는 패기로 컴백했다.

그룹 엔티엑스(형진, 윤혁, 재민, 창훈, 호준, 로현, 은호, 승원)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OLD X(홀드 엑스)'를 발매했다.

엔티엑스(NTX) 단체 이미지. [사진=빅토리컴퍼니]
엔티엑스(NTX) 단체 이미지. [사진=빅토리컴퍼니]

엔티엑스만의 신보 타이틀곡 'PROBLEMATIC(프라블매틱)'은 엔티엑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힙합 댄스 곡으로 멤버들은 반항적이고도 에너제틱한 매력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 기반의 타이틀곡을 필두로 발라드, 시티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보 '홀드 엑스'는 YG 인하우스 프로듀서 P.K(NU_BOUNCE) 팀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 로현은 전곡의 곡 작업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멤버 창훈, 승원이 작사에 참여하는 등 엔티엑스만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엔티엑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M, SBS FiL 음악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후 국내 활동은 물론 브라질, 미국, 일본 등에서 해외 투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엔티엑스, 에너지 넘치는 '홀드 엑스'…여름대전 참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