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동욱x이광수, '이혼보험'으로 뭉칠까…"출연 논의 중"(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동욱과 이광수가 새 드라마 출연을 논의 중이다.

이동욱과 이광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관계자는 9일 조이뉴스24에 "'이혼보험' 출연 제안을 받고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동욱 이광수가 tvN 드라마 '이혼보험' 출연을 논의 중이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동욱 이광수가 tvN 드라마 '이혼보험' 출연을 논의 중이다. [사진=조이뉴스24 DB]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있다는 한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새로운 이혼 보험 상품을 개발, 이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수치화하고 그에 합당한 보험금을 책정하는 등 이혼에 값을 매기는 적나라한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이동욱은 상품개발팀 소속 노기준 역을, 이광수는 주변의 위험 요소들을 미리 예측·분석해 사고 예방 대책을 제시하는 리스크 서베이어 안전만 역을 제안 받았다. 두 역할 모두 이혼남으로, 한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이동욱과 이광수가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출지 기대를 모은다.

연출은 영화 '킬링 로맨스' 이원석 감독이 맡았으며, 극복은 tvN '어사와 조이' 이태윤 작가가 집필한다. 내년 상반기 tvN 방송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동욱x이광수, '이혼보험'으로 뭉칠까…"출연 논의 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