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제 혼자다' 조윤희, 재결합·재혼? 뜬금포 '가짜뉴스'에 입 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조윤희가 '재결합, 재혼' 등 뜬금포 가짜뉴스에 직접 입을 연다.

9일 밤 10시에 방송될 TV CHOSUN 신규 관찰 예능 '이제 혼자다' 1회에서는 조윤희가 딸 로아에게 멋진 엄마가 되고자 생애 첫 백패킹에 나선다.

이제 혼자다 [사진=TV조선 ]
이제 혼자다 [사진=TV조선 ]

내성적이고 조용한 조윤희와는 정반대 기질을 지닌 딸 로아. '파워 인싸' 로아를 위한 엄마의 도전이 시작된다. 안 해 본 것투성이지만 딸이 더 넓을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는 엄마의 마음. 용기 내어 절친 한그루와 함께 백패킹 성지 굴업도로 향한다. 하지만 야속한 안개 탓에 하릴없이 배가 뜨기 만을 기다려야만 하는데, 과연 조윤희는 무사히 백패킹에 성공할 수 있을까?

"좋은 소식 들리던데" 예기치 못한 가짜 뉴스를 면전에서 맞닥뜨린 조윤희. 항간에 무분별하게 떠도는 '재혼설' 등 가짜 뉴스에 대해 직접 입을 연다. "내 인생에 이혼은 없다"며 자신했던 조윤희가 "이혼하기 전엔 잠을 잘 못 잤다"라고 마음 고생하기까지.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 놓는 시간을 갖는다.

'이제 혼자다'는 다시 혼자가 된 사람들의 삶을 간솔하게 담아낸 리얼 관찰 예능으로 MC 박미선의 응원에 힘입어 전노민, 조윤희, 최동석, 이윤진이 다시 맞이한 싱글 라이프를 선보인다. 혼자가 된 이유나 과정이 아닌 새로운 출발선에 서서 세상에 적응하고 재도약을 준비하는 여정을 보여줌으로써 그들의 삶을 담백하게 그려 나갈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제 혼자다' 조윤희, 재결합·재혼? 뜬금포 '가짜뉴스'에 입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