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비밀 정원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빅히트 뮤직은 9일 0시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지민의 솔로 2집 'MUSE'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팝업 ''MUSE' Smeraldo Garden'(뮤즈 스메랄도 가든) 개최 소식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빅히트뮤직]](https://image.inews24.com/v1/1ae4677958bf17.jpg)
이번 팝업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식물관PH'에서 열린다. 팝업은 신보의 콘셉트를 활용한 '지민의 시크릿 가든'이라는 테마로 기획됐다. 포토존, 지민에게 편지를 쓰는 메시지 가든,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부스 등이 마련된다.
특히 이번 팝업의 이름으로 지난달 28일 발표된 신보의 선공개 곡 'Smeraldo Garden Marching Band (feat. 로꼬)'에서도 선보인 'Smeraldo Garden'이 다시 한번 등장했다. '전하지 못한 진심'이라는 꽃말을 가진 가상의 꽃 스메랄도(Smeraldo)로 꾸며진 단 하나 뿐인 이 공간은 지민과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예정이다.
빅히트 뮤직은 "'MUSE' Smeraldo Garden'은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돼 'MUSE'
의 콘셉트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다. 방문한 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신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구현한 공간 다채로운 콘텐츠 등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민은 오는 19일 오후 1시 솔로 2집 'MUS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신보는 영감의 원천을 찾아가는 여정을 다루며 '사랑'을 주제로 전곡이 긴밀하게 연결된다. 타이틀곡 'Who'는 힙합 R&B 장르로, 강렬한 바운스와 기타 연주가 특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