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래소년, 손동표 제외 DSP 떠난다…사실상 해체(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그룹 활동을 종료한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당사와 미래소년 멤버 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오랜 고민과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룹 미래소년이 1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캠퍼스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1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캠퍼스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열린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손동표는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로서 개인 활동을 이어가며, 그 외 멤버들은 DSP미디어와 전속계약이 해지된다.

소속사는 "미래소년에게 보내주신 큰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변함없는 애정으로 멤버들의 이후 행보를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먼저 미래소년(MIRAE)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래소년의 그룹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당사와 미래소년 멤버 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오랜 고민과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룹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손동표는 DSP미디어의 소속 아티스트로서 개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동안 미래소년에게 보내주신 큰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변함없는 애정으로 멤버들의 이후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따뜻한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소년, 손동표 제외 DSP 떠난다…사실상 해체(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