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블랙핑크 리사, 더현대 찾는다…'락스타' 팝업 깜짝 방문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리사의 새 싱글 'ROCKSTAR(락스타)' 발매를 기념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블랙핑크 리사 서울 팝업스토어 포스터.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블랙핑크 리사 서울 팝업스토어 포스터.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번 팝업스토어의 굿즈 상품으로는 리사의 'ROCKSTAR' 무드가 돋보이는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크롭티, 볼캡, 키체인 등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다채로운 이벤트 역시 준비됐다. 하이앵글 포토부스를 비롯해 사은품 추첨, 포춘쿠키 증정 등 여러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특히 리사가 직접 팝업스토어에 깜짝 방문할 것을 예고하며 팬들과의 소통도 앞두고 있다.

최근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LLOUD Co.) 설립 이후 처음으로 발매한 'ROCKSTAR'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또한 발매와 동시에 스포티파이 글로벌 데일리 차트 8위에 랭크됐던 리사의 'ROCKSTAR'는 9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위클리 차트에서는 4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리사의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라우드컴퍼니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OCKSTAR' 한정판 피지컬 앨범 사전 예약도 해당 웹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리사, 더현대 찾는다…'락스타' 팝업 깜짝 방문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