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돌싱글즈5' 혜경x규덕, '혼수경력자'들의 밥솥 쇼핑 "진풍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돌싱글즈5' 규덕X혜경이 규덕의 '이혼식'을 열어준 친구들과 만났다.

11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5' 10회에서는 '돌싱 하우스' 합숙 후 최종 커플로 거듭난 규덕X혜경, 종규X세아의 현실 데이트와 이들의 마지막 선택 현장이 펼쳐져 5MC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돌싱글즈5 [사진=MBN ]
돌싱글즈5 [사진=MBN ]

앞서 혜경의 아버지를 만나 진심 어린 응원을 받았던 규덕X혜경은 이날 가전매장에 들러 밥솥 쇼핑에 나선다. "집에 밥솥이 없다"는 규덕의 말에, 혜경이 때마침 규덕의 친구들과의 홈파티도 예정돼 있어 밥솥을 사자고 한 것. 매장을 둘러보던 중 두 사람은 "이런 데는 재작년에 왔었는데" "옛날엔 냉장고를 뭘로 샀었어?" "다음 혼수에는 이걸 해야지" 등 '혼수 경력자'다운 대화를 나눈다. 두 사람의 멘트에 빵 터진 MC 유세윤은 "이런 대화는 '돌싱글즈'에서만 볼 수 있는 진풍경"이라며 물개박수를 친다.

쇼핑을 마친 뒤, 두 사람은 규덕의 집으로 가서 손님맞이 준비에 돌입한다. 얼마 후, 규덕의 친구들이 집에 도착하고, 이들은 둘러 앉아 혜경이 만든 음식을 먹으면서 이야기꽃을 피운다. 그러던 중, 혜경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규덕은 "최종 선택 이후 혜경에게 따로 (사귀자고) 고백하지는 않았다"라고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친구들은 "최종 선택은 상대를 더 알아보자는 의미지, 사귄다는 의미는 아니지 않느냐?"며 화들짝 놀란다. 나아가 친구들은 자리로 돌아온 혜경에게 "두 사람이 사귄다는 걸 본인도 알고 계시는지?"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최종 선택 한 달이 지난 시점에, 친구들 앞에서 규덕과의 관계를 정의 내리게 된 혜경이 과연 무슨 답변을 내놓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 가전 매장에서 밥솥을 신중하게 고르는 규덕X혜경의 모습에, MC 이지혜와 오스틴강은 "집에서 밥은 해 먹냐?" "가끔 여자친구가 와서 밥을 해주냐?"며 '은지원 몰이'를 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11일 밤 10시 20분 최종회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5' 혜경x규덕, '혼수경력자'들의 밥솥 쇼핑 "진풍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