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애가 영화 주인공?"…Mnet, '마이 아티 필름'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최애' 아티스트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팬들을 찾는다.

Mnet은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 '마이 아티 필름(MY ARTi FILM)'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이 아티 필름' 티저 갈무리 [사진=Mnet]
'마이 아티 필름' 티저 갈무리 [사진=Mnet]

오는 30일 새롭게 선보이는 Mnet '마이 아티 필름'은 스토리가 있는 퍼포먼스 콘텐츠로, 한 편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최애' 아티스트의 연기 변신을 만나볼 수 있다. 매 회차마다 다른 K팝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멜로부터 코미디,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의 연기에 도전하게 되며 '라라랜드', '아가씨' 등 영화 속 명장면을 오마주한 댄스 퍼포먼스가 작품 곳곳에 녹아들어 극의 풍성함을 더한다.

본편이 공개되면, '마이 아티 필름'은 영화관으로 무대를 넓혀 팬들과 접점을 확대한다. 영화 속 또 다른 인물이 된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형식의 비하인드 영상부터 작품에서 '최애'가 실제 입은 의상과 소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전시까지 오프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 온라인을 넘어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한편, Mnet은 음악방송인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M2 '컴백쇼', '릴레이댄스', '퍼포먼스37',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스튜디오 춤 오리지널' 등 아이돌 컴백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한 다수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선보여왔다. 독창적인 기획을 거듭하며 K-POP 팬심 저격에 누구보다 앞장서 온 만큼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네마틱 퍼포먼스 콘텐츠 '마이 아티 필름'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참신한 시도로 퍼포먼스 콘텐츠의 새로운 포문을 여는 Mnet '마이 아티 필름'은 오는 7월 30일 오후 9시 Mnet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다음날인 31일부터는 프로그램 단독관을 통해 비하인드 스토리, 팝업 등 색다른 소통형 콘텐츠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애가 영화 주인공?"…Mnet, '마이 아티 필름'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