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조정석·이정은·조여정,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 출연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조정석과 이정은, 조여정이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로 뭉친다.

영화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이하 '좀비딸')은 좀비가 된 딸을 지키기위해 극비리 훈련에 돌입한 딸바보 아빠의 좀비 길들이기를 담은 이야기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인기 네이버웹툰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글/그림 이윤창)을 원작으로 한다.

조정석, 조여정, 이정은, 윤경호, 최유리가 '좀비딸'에 출연한다. [사진= 잼엔터테인먼트, 에닉이앤티, 높은엔터, 눈컴퍼니, 매니지먼트mmm]
조정석, 조여정, 이정은, 윤경호, 최유리가 '좀비딸'에 출연한다. [사진= 잼엔터테인먼트, 에닉이앤티, 높은엔터, 눈컴퍼니, 매니지먼트mmm]

영화 '엑시트'부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뮤지컬 '헤드윅'까지 장르불문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과시하며 믿고 보는 배우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 좀비가 되어버린 딸을 세상으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 '정환' 역을 맡아 유쾌한 웃음과 가슴 찡한 부성애를 선사한다.

영화 '기생충', '오마주',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시리즈 '운수 오진 날' 등 출연작마다 화제를 모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 베테랑 배우 이정은이 어촌 마을에 사는 흥과 정이 넘치는 할머니 '밤순' 역으로 합류해 조정석과 함께 좀비가 된 손녀 지키기에 나선다.

그리고 어촌 마을의 선생님으로 부임한 '정환'의 첫사랑 '연화' 역에는 영화 '기생충' 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드라마 '하이클래스'로 섬세한 연기를 뽐낸 다재다능한 배우 조여정이, '정환'의 오랜 친구 '동배' 역에는 코미디부터 스릴러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개성파 배우 윤경호가 출연해 극을 풍성하게 채운다.

세상에 마지막으로 남은 좀비 '수아' 역에는 '외계+인' 시리즈에서 배우 김태리의 아역으로 등장해 주목받은 최유리가 낙점돼 조정석과 함께 세상에 둘도 없는 특별한 부녀 케미를 선사한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 데뷔작 '인질'에 이어 첫 시리즈 연출작 '운수 오진 날'을 통해 장르적 쾌감을 선사하는 흡입력 있는 연출로 호평 받은 필감성 감독이 '좀비딸'의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더한다.

'좀비딸'은 프리 프로덕션을 마친 후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정석·이정은·조여정,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