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ITZY 리아, 긴장·불안증상 호전→하반기 활동 복귀(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ITZY(있지) 리아가 올해 하반기 활동을 재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TZY 리아의 복귀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리아는 하반기 발매 예정인 ITZY의 새 앨범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임할 예정이다.

ITZY 리아 프로필 사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ITZY 리아 프로필 사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반가운 소식은 8일 오후 ITZY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된 믿지(팬덤명: MIDZY) 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전해졌다. 멤버들과 함께 자리한 리아는 "다가오는 신보와 함께 돌아올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활동 재개를 예고했고, 리아의 복귀와 완전체 ITZY를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은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냈다.

한편 ITZY는 7월과 8월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본 투 비>) 일환 아시아 지역 공연을 전개한다. 최근 미주 투어를 성료한 이들은 7월 20일 타이베이, 8월 3일 마닐라, 10일 홍콩 등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규모의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아래는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E 입니다.

ITZY 멤버 리아의 건강 상태 및 활동 재개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리아는 그간 겪어온 긴장과 불안 증상이 치료와 휴식을 통해 많이 호전된 상태입니다.

이에 리아와 신중한 논의 후 하반기 발매 예정인 ITZY의 신규 앨범을 시작으로 활동 복귀를 결정했습니다.

다만 신규 앨범 발매 전 사전 협의된 일정 및 촬영 건들의 경우 4인(예지, 류진, 채령, 유나)으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리아의 회복을 위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티스트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 리아, 긴장·불안증상 호전→하반기 활동 복귀(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