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위너 이승훈 솔로 데뷔에 송민호 지원사격…시너지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위너 이승훈의 솔로 데뷔에 송민호가 지원사격했다.

4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승훈의 미니 1집 'MY TYPE'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나쁜 생각 (Thinkin’ Bad Things)', '도레미파솔 (Do Re Mi Fa Sol)', 'BROTHER & SISTER'까지 총 4개의 신곡이 담겼다.

전현무X임윤아가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MC로 발탁됐다. [사진=SM C&C/ SM엔터테인먼트))]
전현무X임윤아가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MC로 발탁됐다. [사진=SM C&C/ SM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솔로 앨범인 만큼 이승훈이 진정성을 담아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위너 송민호가 타이틀곡에 힘을 보탰다.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해왔음을 짐작할 수 있는 지점으로, 남다른 시너지가 예상된다.

이 밖에도 막강한 프로듀서 군단이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꽉 잡았다. 그간 위너와 함께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해낸 DEE.P, 강욱진, Diggy 등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타이틀곡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속 첫 번째 트랙의 제목이 버터 나이프로 가려진 것. 팬들은 작가진을 힌트로 두고 음악적 무드 등에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승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Y TYPE]은 오는 7월 15일 발표된다.

YG 측은 "'MY TYPE'이라는 앨범명처럼 이승훈이 제작 과정 전반에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듬뿍 담아냈다"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승훈의 음악적 정체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너 이승훈 솔로 데뷔에 송민호 지원사격…시너지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