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의 강렬한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의문의 남성 '가면남'이 돌린 룰렛이 '김국호'(유재명)를 대상으로 한 행위와 보상을 가리킨 후, 출소하는 그를 향해 분노하는 시민으로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함을 전한다.
이어지는 '백중식'(조진웅)의 "지금 네 모가지에 200억 걸렸어"라는 말과 함께 살인보상금을 노리는 자들이 준비된 총과 칼을 장착하는 모습은 200억을 갖기 위해 살인도 마다하지 않는 인간들의 무자비함을 보여주며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전대미문 악질 흉악범, 대국민 살인청부, 그 놈을 죽여라!"라는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백중식', '이상봉'(김무열), '안명자'(염정아), '서동하'(성유빈), '미스터 스마일'(허광한), '윤창재'(이광수), '성준우'(김성철)는 각각 다른 이유로 '김국호'를 대해 이들이 취할 행동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거대한 스케일의 폭발과 휘몰아치는 액션으로 마지막을 장식한 티저 예고편은 박진감 넘치는 긴장을 전하며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만의 장르적 재미를 기대케 한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7월 31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