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프랑켄슈타인' 유준상x규현, '놀토' 출격…라이브 열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유준상과 슈퍼주니어 규현이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한다.

유준상, 규현은 22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예능감을 발산하는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과 관련된 이야기를 비롯 넘버 라이브까지 선보인다. 유준상과 규현은 첫 동반 예능 출연인만큼 시청자들에게 참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유준상, 규현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유준상, 규현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유준상은 미션곡을 접한 뒤 카메라를 보고 "제가 형님 노래 여기서 다시 띄우겠다"며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놀토'에 총 여덟 번 출연한 규현은 게스트 중 최다 출연한 게스트답게 '놀토' 찐 가족 다운 모습으로 노련한 예능감을 뽐낼 예정. 이와 함께 규현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넘버 '위대한 생명창조의 역사가 시작된다'를 열창할 것으로 알려졌다.

유준상, 규현이 출연 중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 두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하게 만들며 호평을 얻은 작품이다. 탄탄한 서사와 풍성한 음악은 물론 중 주요 인물 모두가 1인 2역을 맡아 레전드 배우들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8월 25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랑켄슈타인' 유준상x규현, '놀토' 출격…라이브 열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