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컴백 앞둔 츄, 헬멧 소녀 변신…스포티한 매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츄(CHUU)가 귀여운 헬멧 소녀로 변신한다.

소속사 ATRP는 12일 자정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 팩샷을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츄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 팩샷 [사진=ATRP]
츄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 팩샷 [사진=ATRP]

팩샷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포토 이미지들에서 츄는 머리에 고글을 착용하고 긴 생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채 글로시한 소재의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도는 파스텔 컬러의 자켓을 입으며 스포티한 매력을 한 껏 발산하고 있다. 손에는 상큼한 스트로베리가 연상되는 헬멧, 막대 아이스크림, 가방에 이르기까지 새 콘셉트를 연상케하는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는 피지컬 앨범인 'Strawberry', 'Rush'로 2가지 버전과 플랫폼 앨범인 'STAYG'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토북을 비롯해 앞 상장과 메달 형태의 코스터, 레트로한 감성의 트로피 디자인의 포토 카드까지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는 오는 6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앞둔 츄, 헬멧 소녀 변신…스포티한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