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로시, 올 여름은 '해피엔드'…23일 신곡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로시(Rothy)가 올여름 해피엔드를 맞이한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오는 23일 디지털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를 발매한다. 올해 로시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싱글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업 템포의 곡이다"라고 밝혔다.

로시 디지털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 컴백 포스터. [사진=도로시컴퍼니]
로시 디지털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 컴백 포스터. [사진=도로시컴퍼니]

로시의 신곡 발매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로시만의 깊은 겨울 감성을 전해준 데 이어 이번 신곡을 통해 여름 분위기까지 아우르며 계절을 타지 않는, '믿고 듣는 로시'의 면모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로시는 공식 SNS에 'Happy End'의 컴백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름 바다의 모래사장 위, 'HAPPY END'라고 적힌 카세트테이프가 꽂혀져 있다. 로시가 신곡 'Happy End'로 올여름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2017년 데뷔한 로시는 데뷔곡 'Stars(스타스)'를 시작으로 '다 핀 꽃', '겨울..그다음 봄', 'Diamond(다이아몬드)'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을 잇달아 발매하며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로시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 왔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시, 올 여름은 '해피엔드'…23일 신곡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