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기안84, 유태오와 '음악일주' 떠난다…'태계일주' 스핀오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배우 유태오와 음악 여행을 떠난다. 이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제목은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다.

10일 MBC는 조이뉴스24에 "기안84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4에 앞서 스핀오프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를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방송인 기안84가 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방송인 기안84가 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음악일주'는 유태오와 기안84가 미국으로 떠난 음악과 함께 여행하는 모습을 그린다. '태계일주' 김지우 PD가 함께 한다. 8월 중 방송을 목표로 한다.

앞서 김지우 PD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은 '기안84와 친구들'의 여행에 '기안84의 새로운 도전'이 한 스푼 곁들어진 여정이 될 예정"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한편 '태계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로 불리는 기안84의 무계획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 시즌3까지 제작돼 남미, 인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등으로 떠났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안84, 유태오와 '음악일주' 떠난다…'태계일주' 스핀오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