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에버글로우 "우리 좀비 차별점? 하얀 통가발+서슬퍼런 분위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가 좀비 콘셉트 도전 비화를 전했다.

1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그룹 에버글로우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좀비)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에버글로우가 1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좀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그룹 에버글로우가 1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좀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에버글로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ZOMBIE'는 사랑에 상처받은 서슬 퍼런 감정을 다이내믹하게 그려낸 곡으로, 브루노 마스, 실크 소닉, 니요, 저스틴 비버 등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인 스테레오타입스와 협업해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빅스, 퍼플키스 등 좀비 콘셉트에 도전한 그룹이 적지 않았던 만큼 에버글로우만의 좀비는 어떤 차별점을 갖고 있을까.

시현은 "우리만의 좀비는 단체로 하얀 통가발을 썼다. 창백하고 서늘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표현하려 했다. 선배님들이나 다른 아티스트들의 좀비와는 비주얼적으로 차별점이 있다.

이유는 "서슬 퍼런 감정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신보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버글로우 "우리 좀비 차별점? 하얀 통가발+서슬퍼런 분위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