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츄, 엉뚱발랄 트로피 소녀 변신…세계관 확장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츄(CHUU)가 엉뚱발랄 트로피 소녀로 변신, 상큼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소속사 ATRP는 10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trawberry Rush'의 첫 티저를 공개했다.

츄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의 첫 티저 [사진=ATRP]
츄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의 첫 티저 [사진=ATRP]

캐릭터 소개처럼 디자인된 키치한 무드의 메인 티징 콘텐츠에는 츄의 새로운 전신 이미지 위에 핑크 컬러로 된 테이핑에 앨범명 'STRAWBERRY RUSH'가 적혀 있다. 또한 'GOAL FIRST PLACE TROPHY', 'MONSTER HORN', 'DON’T FORGET YOUR CHILDHOOD DREAM' 등 새 앨범과 관련된 것으로 보여지는 키워드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지난 솔로 데뷔 앨범 'Howl' 속 중요한 상징물이었던 'MONSTER'가 텍스트로 재등장. 세계관의 확장을 기대케 했다.

또한 이미지 속 츄는 축구공을 발 아래 두고 레드와 블랙 컬러의 스포티한 트레이닝복에 마치 뿔 같은 양갈래로 머리카락을 땋아 올린 헤어 스타일링과 레드 색감이 두드러지는 메이크업으로 힙하고 강렬한 무드를 발산했다.

포토 카드에는 레트로한 감성의 트로피 이미지와 권투를 하듯 두 주먹을 불끈 쥔 포즈에 장난기 어리지만 비장한 각오가 전해지는 츄의 얼굴이 클로즈업된 사진이 디자인되어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된 트로피를 두 손으로 쥐고 있는 어린 여자 아이의 모습이 담긴 의문의 인스타그램 DM 화면은 앞서 공개된 메인 터저 속 키워드와 연장선을 이루며 'Strawberry Rush'를 통해 펼쳐질 음악 세계와 그 안에 담긴 서사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는 오는 6월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츄, 엉뚱발랄 트로피 소녀 변신…세계관 확장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