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여름 디바 변신"…트와이스 나연, 'ABCD' MV 티저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컴백 타이틀곡 'ABCD'(에이비씨디)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나연은 오는 14일 미니 2집 'NA'(나)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0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ABCD' 뮤비 티저 영상을 첫 선보이고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와이스 나연 'ABCD'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나연 'ABCD'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티저에서 나연은 옛 고전 영화에 나올 법한 도시의 밤을 만끽하고 있다. 풍성한 이브닝 드레스에 오페라 글러브를 착용하고 1950년대에 자리한 듯한 나연이 가로등 아래에서 춤을 추거나 포즈를 취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한다. 이어 어느 분위기 있는 재즈바에 앉아 카메라와 시선을 맞춘다.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 속 헤드셋과 안경을 착용한 모습, 화려한 스타일링을 하고 도로 위에 선 모습 등이 교차되며 뮤비 완편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시대와 장소를 넘나들며 존재감을 빛내는 나연 고유의 매력이 타이틀곡 'ABCD'에서 환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ABCD'는 'K팝 솔로 퀸' 나연의 과감하고 색다른 시도가 돋보인다. 'A부터 Z까지 내 타입인 상대를 향해 사랑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알려주고 유혹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팝 댄스 곡으로, 힘 있는 리듬 위에 긴장감 넘치는 편곡 변화가 특징이다. 릭 브릿지스(Rick Bridges)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빅히트 뮤직 전속 프로듀서 피독(Pdogg) 등이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나연의 신보에는 'ABCD'를 비롯해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 'Heaven (Feat. Sam Kim)'(헤븐), 'Magic (Feat. 쥴리 of KISS OF LIFE)'(매직), 'HalliGalli (Prod. by 이찬혁 of AKMU)'(할리갈리), 'Something'(썸씽), 'Count It'(카운트 잇)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K팝을 대표하는 프로듀서진에 글로벌 유수 작가진, 여러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고퀄리티 명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022년 6월 솔로 데뷔곡 'POP!'(팝!)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7위를 기록하며 성공적 활약세를 펼친 나연이 6월 1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두 번째 미니 앨범 'NA'와 타이틀곡 'ABCD'를 정식 발매한다. 컴백 하루 전인 13일 오후 8시에는 오프라인 프리미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름 디바 변신"…트와이스 나연, 'ABCD'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