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컴백] 에버글로우, 'ZOMBIE'로 농도 짙은 변신…파격 퍼포먼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10개월 만에 국내 가요계에 돌아온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좀비)'를 발매한다.

에버글로우 콘셉트 포토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에버글로우 콘셉트 포토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에버글로우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앨범 'ALL MY GIRLS(올 마이 걸스)' 이후 10개월 만이다. 전 타이틀곡 'SLAY(슬레이)'로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친 에버글로우는 이어 미주 투어 '2023 EVERGLOW US TOUR ALL MY GIRLS(2023 에버글로우 유에스 투어 올 마이 걸스)'를 열고 글로벌 존재감을 펼쳤다.

국내 가요계에 화려한 귀환을 앞둔 에버글로우는 'ZOMBIE'를 통해 보다 섬세하면서도 농도 짙은 감정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ZOMBIE'는 사랑에 상처받은 서슬 퍼런 감정을 다이내믹하게 그려낸 곡으로, 브루노 마스(Bruno Mars), 실크 소닉(Silk Sonic), 니요(Neyo),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등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인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와 협업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안무는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의 리더이자 저스트절크 소속 조나인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퍼포먼스 맛집의 존재감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여기에 수록곡 'Colourz(컬러즈)', 'BACK 2 LUV(백 투 러브)'를 통해 더 당당해지고 여유로워진 에버글로우 특유의 색깔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에버글로우, 'ZOMBIE'로 농도 짙은 변신…파격 퍼포먼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