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쿠팡플레이, 김도훈호 출격 월드컵 예선전 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준희-이근호 해설 콤비와 함께 프리뷰쇼 진행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쿠팡플레이가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를 디지털 독점 중계한다고 4일 밝혔다. 김도훈 감독이 임시 지휘봉을 잡은 한국축구대표팀은 오는 6일 오후 9시 원정 경기로 싱가포르에서 경기를 치른다.

한국은 이 경기를 마친 뒤 11일 오후 8시에는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중국과 맞대결한다. 쿠팡플레이는 해당 두 경기를 모두 디지털 독점 중계한다.

또한 킥오프 30분 전부터 프리뷰쇼도 선보인다. 쿠팡플레이가 생중계하는 이번 월드컵 예선전은 지난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보여준 해설로 호평을 받은 이근호 해설위원과 한준희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는다.

쿠팡플레이가 오는 6일과 11일 각각 싱가포르와 서울에서 열리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사진=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오는 6일과 11일 각각 싱가포르와 서울에서 열리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사진=쿠팡플레이]

두 해설위원은 1차전에서 윤장현 캐스터와, 2차전에서는 배성재 캐스터와 각각 호흡을 맞추 예정이다. 프리뷰쇼에서는 선발 명단을 비롯해 포메이션, 예상 전술 등에 대한 분석과 이해를 돕는 화면을 제공한다.

한편 김 감독은 싱가포르 프리미어 리그에서 라이언 시티를 지휘해 팀을 우승으로 이끄는 등 싱가포르 현지 환경을 잘 알고 있다. 또한 손흥민, 이강인, 황희찬 등 해외 리그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스타 선수들과 더불어 대표팀으로 처음 선발된 선수 7명이 함께 출전해 어떤 시너지를 낼 지도 관심이 모아지는 부분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플레이, 김도훈호 출격 월드컵 예선전 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