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핸섬가이즈' 이희준 "코미디 연기에 목말랐다, 공승연에 춤 플러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희준이 코미디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이희준은 27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 제작보고회에서 출연 이유에 대해 "최근 악역을 많이 하다 보니 코미디 연기에 목 말라 있었다"라고 말했다.

배우 이희준이 영화 '핸섬가이즈'에서 열연하고 있다. [사진=NEW]
배우 이희준이 영화 '핸섬가이즈'에서 열연하고 있다. [사진=NEW]

이어 "재미있는 시나리오였다. 다음을 예상할 수 없는 영화를 좋아하는데 '핸섬가이즈'가 그랬다"라며 "또 좋아하는 성민 선배님과 함께 해서 행복했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무섭게 생겨는데 저희끼리는 잘생겼다고 인정해주는 관계다. 눈물이 많은 친구고 사람들이 안 싸우길 바라며 평화를 중시한다"라고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설명했다.

"멜로에 신경 썼다"는 그는 "공승연 씨에게 춤으로 플러팅을 한다. 저는 안무가가 있는 줄 알았다. 하지만 음악만 주셨다"라며 "저 혼자 숙소방에서 연구해서 다음 날 찍었던 기억이 난다"라고 고백했다. 고민이 많이 되다 보니 김설진에게 전화해 조언을 받기도 했다고.

공승연은 "이렇게까지 열심히 춤을 출지 몰랐다. 여성 관객이라면 좋아할 장면"이라며 "춤 덕분에 마음을 연다. 로맨스도 기대할 수 있는 장면이다"라고 덧붙였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이성민과 장르 불문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이희준이 만나 기대를 더한다. 이성민과 이희준은 예측하기 어려운 파격적인 비주얼은 물론 끊임없이 펼쳐지는 티키타카가 러닝타임 내내 멈출 수 없는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또 충무로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공승연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모습으로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박지환, 이규형이 함께 해 최고의 앙상블을 선사한다.

'핸섬가이즈'는 제작사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첫 신인 감독인 남동협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코미디를 향한 진심에서 비롯한 재기발랄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독보적인 캐릭터라이징을 자신한다.

'핸섬가이즈'는 오는 6월 26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핸섬가이즈' 이희준 "코미디 연기에 목말랐다, 공승연에 춤 플러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