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ENA 케이팝업 차트쇼', 제로베이스원→원어스 출격…6월 14일 첫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ENA가 신규 음악 예능 'ENA 케이팝업 차트쇼(ENA K POP UP CHART SHOW)'를 오는 6월 14일 첫 공개한다.

'ENA 케이팝업 차트쇼'는 한 달에 한 번 팝업으로 열리는 월간 음악 차트쇼다.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뮤직 스테이지'와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MY FAN' 코너로 구성된다. 팝업 형식의 새로운 포맷을 활용해 시청자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 키노, 휘브, 원어스, 전파상사, 유나이트, 최유리가 'ENA 케이팝업 차트쇼'에 출연한다.[사진=ENA]

첫 회에서는 K-POP을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 원어스(ONEUS), 휘브(WHIB), 유나이트(YOUNIT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부터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키노(KINO), 최유리와 장르를 넘나드는 밴드 전파상사 등 각양각색의 아티스트들이 출격한다.

특히 펜타곤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KINO는 팬들을 위해 준비한 수록곡 'Fashion Style' 스테이지를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유리는 대표곡 '숲'을 선보이며 차세대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다진다.

K-POP의 선두 주자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은 팝 장르로 새롭게 컴백한 타이틀곡 'Feel the POP'을 보여준다. 이어 무대 천재 원어스(ONEUS)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아름다운 춤선으로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수직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임원희가 소속된 밴드 전파상사가 음악 방송 최초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9인 9색 매력을 뽐내는 유나이트(YOUNITE)와 수퍼 루키 휘브(WHIB)의 무대까지 'ENA 케이팝업 차트쇼'의 첫 회가 다채로운 뮤지션의 색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ENA 케이팝업 차트쇼'의 '뮤직 스테이지' 코너에서는 음원∙음반, 미디어 점수 기반으로 선정된 회차별 최고 인기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뮤직상'을 비롯해 오로지 팬 투표 100%로 이루어지는 '핫 스타상', '라이징 스타상' 수상을 진행한다. 팬 투표는 '팬캐스트(Fancast)' 앱을 통해 진행된다. (1회 투표는 5월 20일(월) 오후 4시 오픈 예정.)

팬과 아티스트가 가까이서 만나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MY FAN' 코너도 관전 포인트. 이날 방송에서는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키노(KINO)의 미니 팬미팅을 포함해 원어스(ONEUS)가 팬과 함께하는 게임이 펼쳐진다.

ENA 박종훈 센터장은 "기존 음악 방송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구성으로 시청자에게 접근하고 싶었다"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잊지 못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 ENA에서 처음 내놓는 K-POP 월간 음악 차트쇼인 만큼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ENA 케이팝업 차트쇼', 제로베이스원→원어스 출격…6월 14일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