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범죄도시4' 마동석 "가난할 때 만난 ♥예정화에 감사" 달달 사랑 고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마동석이 아내 예정화에 대한 사랑을 고백했다.

16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범죄도시4' 흥행 감사 쇼케이스에는 마동석, 김무열 이동휘, 이지훈, 김도건, 이주빈, 김신비, 김지훈, 허명행 감독이 참석했다.

배우 마동석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 4' 흥행 감사 쇼케이스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마동석이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 4' 흥행 감사 쇼케이스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마동석은 "크게 감사한 분들은 이런 기적을 만들어준 관객이다. 또 배우와 스태프 제작진 모두 감사하다"라며 "추운 겨울에 찍었다. 액션을 할 때마다 모든 사람들이 몸 아파하고 괴로워하면서 찍었다"라고 한 마음으로 촬영한 이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어 마동석은 "응원해주는 가족도 감사하다. 아내(예정화)와 처음 만났을 때, 제가 굉장히 가난했다. 조그만 방에서 벽에 A4 수십장을 붙여놓고 기획만 했다"라며 "아내가 저를 이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을 수 있는데, 고생하고 몸도 많이 다치는 걸 보면서 옆에서 챙겨주려고 했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제가 조금씩 이름이 알려지고 형편이 나아진 것이 실제로 얼마 안 됐다"라며 "가난한 때부터 지켜주고 아이디어 내주고 챙겨준 아내에게 감사하다. 또 특별출연한 권일용 교수님도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개봉 22일째인 지난 15일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시리즈 사상 최초 트리플 천만, 2024년 최단기간 천만, 시리즈 최단기간 천만 돌파의 기록을 세웠다. 이에 한국 영화 역사상 역대 33번째 천만 영화, 역대 한국영화 중 24번째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이 됐다.

마석도 역의 마동석은 '범죄도시4'로 여섯 번째 천만 영화의 주연 배우가 됐으며, 백창기 역의 김무열은 필모그래피 사상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천만 배우'에 이름을 올렸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범죄도시4' 마동석 "가난할 때 만난 ♥예정화에 감사" 달달 사랑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