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원더랜드' 연인 된 수지♥박보검, 눈빛부터 슬프고 애틋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원더랜드'의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설계도 영상이 공개됐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원더랜드'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원더랜드'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원더랜드' 속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에 있는 듯한 감성적인 비주얼이 돋보인다. 생각에 잠긴 듯한 '바이리'(탕웨이)의 표정은 어린 딸에게 자신의 죽음을 숨기기 위해 '원더랜드' 서비스를 의뢰한 그녀의 사연에 궁금증을 더한다.

의식불명인 남자친구를 '원더랜드'에서 복원한 '정인'(수지)과 의식불명에서 깨어난 후 다시 마주하게 된 모든 것이 낯설고 혼란스러운 '태주'(박보검), 애틋한 연인으로 등장하는 두 사람은 '원더랜드' 서비스와 현실 사이의 균열을 그려내며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어린 시절부터 인공지능 부모님과 교감해 온 '원더랜드' 수석 플래너 '해리'(정유미)와 의뢰받은 서비스에서 뜻하지 않게 가족의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 신입 플래너 '현수'(최우식)의 모습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운영자로서 여러 인물들의 이야기에 녹아들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원더랜드' 캐릭터 설계도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원더랜드' 캐릭터 설계도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원더랜드'의 캐릭터 설계도 영상이 함께 공개되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원더랜드' 속에서 복원되어 사막에서 일하는 고고학자가 된 '바이리'부터 휴대폰 화면 속 우주 비행사가 된 남자친구의 달콤한 모닝콜로 하루를 시작하는 '정인', 기적적으로 의식을 되찾았지만 뇌 손상으로 인해 일상생활 적응에 어려움을 겪는 '태주' 등 현실과 가상 세계의 경계에 있는 인물들의 다양한 사연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저마다의 이유로 '원더랜드'를 찾는 사람들을 직접 만나며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해리' 와 그 과정에서 오래된 사진 속 의외의 인물을 발견하는 '현수'까지.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해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 서비스와 얽힌 인물들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더랜드'는 6월 5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더랜드' 연인 된 수지♥박보검, 눈빛부터 슬프고 애틋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