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종영]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홍이삭x소수빈, 첫 듀엣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과 준우승 소수빈의 첫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15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이하 유길단) 마지막 회는 지난 9회에 이어 시흥에서의 버스킹이 계속된다. 유명 가수들은 이별의 아쉬운 마음을 담아 더욱 더 열심히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열렬한 응원 속에서 마지막 버스킹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사진=JTBC ]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사진=JTBC ]

이날 방송에서는 숙명의 라이벌로 불리는 홍이삭과 소수빈이 처음으로 한 팀을 이뤄 선보이는 듀엣 무대가 공개된다.

홍이삭과 소수빈은 "싱어게인3 지원서를 쓴 지 1년이 됐다"며 오래도록 우정을 이어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브라운 아이즈의 '벌써 일년'을 열창한다. 모두가 기다려 온 듀엣이었던 만큼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뽐낸다. '유길단'의 고막 남친들이 선보인 아름다운 하모니에 버스킹 현장이 감동으로 물들여진 것은 물론, 홍이삭과 소수빈은 브로맨스 케미까지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싱어게인3'부터 '유길단' 마지막 버스킹까지 약 1년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소감도 공개된다. 소감을 밝히며 뜨거운 눈물을 흘린 TOP 7은 유명 가수로서의 포부를 다지며 이별의 아쉬움을 달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종영]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홍이삭x소수빈, 첫 듀엣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