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60회 백상예술대상] '마스크걸' 안재홍, 조연상 "아이시떼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마스크걸' 안재홍이 '제 60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조연상을 수상했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60회 백상예술대상'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지난 1년간 TV·영화·연극 분야에서 활약한 대중문화 예술계 종사자들이 총출동했다. 믿고보는 신동엽, 수지, 박보검이 3MC로 활약했다.

배우 안재홍이 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안재홍이 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TV부문 남자조연상 후보에는 '선산' 류경수, '마스크걸' 안재홍, '내 남편과 결혼해줘' 이이경, '살인자ㅇ난감' 이희준, '고려거란전쟁' 지승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날 조연상을 수상한 '마스크걸' 안재홍은 "뜨겁고 멋진 작품에서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했다. 각각의 예술가들이 모여서 자신의 손길과 숨결이 닿는 순간에 유일한 무언가가 탄생하는 경험을 하게 해 준 스태프들에게 감사하고 존경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면서 "나의 외형을 빚어준 분장 감독님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마스크걸과 캐릭터에 대한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이 길을 가는데 있어서 조금의 용감함과 편안함을 얻게 된 것 같다. 나만의 길을 앞으로도 잘 걸어나가겠다. 마스크걸을 사랑해준 많은 시청자분들께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아이시떼루"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60회 백상예술대상'은 JTBC·JTBC2·JTBC4에서 동시 생중계, 프리즘에서 디지털 생중계됐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60회 백상예술대상] '마스크걸' 안재홍, 조연상 "아이시떼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