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BTS 드라마 '비긴즈유스', 오늘(7일) 첫 OST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BTS의 화양연화를 다룬 2차 창작 드라마 '비긴즈유스'의 첫 번째 OST가 발매된다.

'비긴즈유스'의 첫 번째 OST 'Breathe'는 신비롭고 오묘한 피아노 리프로 시작해 웅장한 기타 사운드와 담담하지만 희망을 담은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미디엄 팝 발라드 곡으로 이 시대에 숨을 쉬는 모든 젊은이들의 꿈과 희망을 향한 여정을 노래하며 희망과 감동을 전한다.

'비긴스유스' 첫 OST 'Breathe' [사진=coca 엔터테인먼트]
'비긴스유스' 첫 OST 'Breathe' [사진=coca 엔터테인먼트]

보컬리스트 'CHAN'이 가창에 참여해 맑고 순수한 소년의 설렘을 노래했고 다양한 장르 스펙트럼을 지닌 K-POP 히트곡 메이커 어벤전승, JYMO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비긴즈유스'는 하이브와 초록뱀미디어가 공동제작, 방탄소년단(BTS)의 '화양연화' 세계관을 기반으로 2차 창작의 이야기를 담은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화양연화의 주제를 차용해 일곱 소년의 우정과 성장을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를 재구성해 소년들의 결핍과 성장, 극복 등을 담아냈다.

'비긴즈유스'의 첫 번째 OST 'Breathe'는 7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TS 드라마 '비긴즈유스', 오늘(7일) 첫 OST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