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쿵푸팬더4', 예매율 1위…팬데믹 이후 드림웍스 최고기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쿵푸팬더4'가 3일 연속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팬데믹 이후 드림웍스 최고 사전 예매량을 기록했다.

'쿵푸팬더4'는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4월 4일 기준 사전 예매량 46,952장을 기록하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쿵푸팬더4'가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쿵푸팬더4'가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드림웍스 시리즈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개봉 6일 전 예매량 20,630장의 2배 이상의 예매량인 것뿐만 아니라 '보스 베이비 2', ' 배드 가이즈' 등 팬데믹 이후 개봉한 드림웍스 시리즈 개봉 6일 전 예매량을 모두 월등히 뛰어넘는 기록으로 드림웍스 최고 흥행 시리즈의 위엄을 보여준다. 조만간 2024년 개봉 외화 최고 흥행작인 '웡카'의 사전 예매량도 뛰어넘을 것으로 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쿵푸팬더4​'는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영화로, 국내에서 시리즈 도합 1,300만 명을 동원, 전 세계적으로 약 20억 달러의 수익을 거둔 드림웍스 최고 흥행 시리즈이기도 하다. 북미에서는 개봉과 동시에 할리우드 대작 '듄: 파트2'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전 세계 55개국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국내에선 최초 시사회 및 스페셜 시사회들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쿵푸 액션과 화려해진 비주얼, 무엇보다 '쿵푸팬더'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포의 재치 있는 유머와 매력적인 비주얼 등 다양한 방면에 폭발적인 호평들을 쏟아내며 꾸준한 예매량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쿵푸팬더4', 예매율 1위…팬데믹 이후 드림웍스 최고기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