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워터밤 여신' 권은비, '눈떠보니 OOO' 출격…타이베이 여고생 됐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눈떠보니 OOO'에 출연한다.

ENA 신규 예능 '눈떠보니 OOO'은 N차 인생 멀티버스 라이프의 현실화를 표방하는 프로그램. 어느 날 갑자기 OOO의 삶을 살게 된 스타들의 우당탕탕 리얼 일상 생존기로 누군가에게는 로망을 채워주고, 누군가에게는 멘붕을 선사하며 일상을 되돌아볼 기회가 되어줄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이다.

이 가운데 '눈떠보니 OOO' 측이 타이베이의 예고생으로 다시 태어난 가수 권은비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가수 권은비가 '눈 떠보니 OOO'에 출연한다. [사진=ENA]
가수 권은비가 '눈 떠보니 OOO'에 출연한다. [사진=ENA]

가수 권은비가 '눈 떠보니 OOO'에 출연한다. [사진=ENA]
가수 권은비가 '눈 떠보니 OOO'에 출연한다. [사진=ENA]

'코미디 빅리그' 안제민PD가 '대탈출' 김정선 작가와 호흡을 맞춰 웹툰적인 상상력과 예능의 만남을 시도하고, 개그맨 조세호와 가수 이창섭이 메인 MC를 맡는다. 특히 '눈떠보니 OOO'은 현생의 내공(?) 따윈 전혀 통하지 않는 낯선 환경 속에서 N차 인생에 로그인한 스타들이 인생 최대의 위기 또는 기회를 어떻게 극복하고 사수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이 가장 큰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이 가운데 권은비가 N차 인생에 로그인할 첫 번째 스타 게스트로 합류한다. 권은비는 지난 여름 '워터밤 여신'으로 일약 대세 반열에 오른 바 있다. 특히 당시 무대 영상들이 유튜브에서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는가 하면 '언더워터(Underwater)' 또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역주행하는 이례적인 일까지 벌어진 바 있다.

이처럼 '대세' 권은비가 이번엔 눈떠보니 '타이베이 예고생'이 되며 흥미진진한 N차 인생에 로그인한다. 공개된 스틸 속 권은비는 마치 대만 하이틴 영화를 찢고 나온 듯, 청순하고 발랄한 현지 소녀 권은비로 다시 태어난 모습. 무대 위 화려한 권은비의 모습과 타이베이 현지에 살고 있는 권은비의 모습이 자못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에 대한민국 대세 아이돌로서의 현생을 잠시 내려두고, 평범한 타이베이 예고생으로서 180도 다른 일상을 보낼 권은비의 모습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5월 첫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워터밤 여신' 권은비, '눈떠보니 OOO' 출격…타이베이 여고생 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