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메이크메이트원' 5월15일 첫선…꿈 향한 소년들 '설렘 한도초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메이크메이트원(MAKE MATE 1, 이하 'MA1')'이 5월 15일 밤 10시10분 첫 방송된다.

KBS는 4일 오후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메이크메이트원'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티저 영상과 함께 첫 방송 날짜를 고지했다.

그간 첫 번째, 두 번째 티저 영상으로 설렘을 더한 'MA1'. 세 번째 티저 영상엔 소년들의 자연스런 일상이 녹아들어있다. 아울러 캐주얼한 룩으로 프로젝트의 메인 테마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장면도 청량하게 담겼다.

메이크 메이트 원 [사진=KBS ]
메이크 메이트 원 [사진=KBS ]

가장 큰 환호는 'MA1'의 첫 방송 날짜와 시간에서 터져 나왔다. 영상 마지막 부분 '2024. 05. 15. 22:10 KBS2 ON AIR'라는 글씨가 등장한 것. 이에 따라 소년들의 꿈을 향한 여정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MA1'은 KBS2가 약 6년 만에 론칭하는 글로벌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다. '꿈꾸던 무대를 만들기 위해(MAKE) 친구(MATE)와 하나(ONE)되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품고 있다. 총 36명 글로벌 참가자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앞서 'MA1'은 오디션 프로그램 역사상 최초로 프로그램 정식 공개 전에 공식 무대 행사에 초청받아 화제를 모았다. 참가자들은 지난달 23일 프로농구 경기 하프 타임에서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퍼포먼스를 펼치며 꿈을 향한 패기와 열정을 선물,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이크메이트원' 5월15일 첫선…꿈 향한 소년들 '설렘 한도초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