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룹 웨이커, 6일 키움-한화전 시구·시타 초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2024 KBO리그 주말 3연전 둘째 날 경기 시구, 시타자를 선정, 발표했다. 이날 고척돔을 찾은 주인공은 그룹 '웨이커'(WAKER)다.

그룹 멤버 중 조이준이 시구를 하고, 권협이 시타를 맡는다. 또한 이날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멤버 전원이 축하 공연도 펼친다.

웨이커는 구단을 통해 "좋은 자리에 초대해줘 감사하다"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응원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룹 웨이커가 오는 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2024시즌 KBO리그 경기에 시구, 시타자로 초청됐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그룹 웨이커가 오는 6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2024시즌 KBO리그 경기에 시구, 시타자로 초청됐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웨이커는 또한 "히어로즈 선수들 모두 올 시즌 부상 없이 좋은 결과를 내길 바란다"며 "우리들도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웨이커는 지난 1월 데뷔한 6인조 그룹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Mission of School'을 발매했고 타이틀곡 'ATLANTIS'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 두 차례 팬라이브 행사를 진행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룹 웨이커, 6일 키움-한화전 시구·시타 초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