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봄 차트 기다려"…'대세' 아이브, 4월 29일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대세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4월 말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지난 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커밍순 영상을 공개했다.

그룹 아이브(IVE)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레드카펫 포토월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레드카펫 포토월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공개된 커밍순 영상에는 'SWITCH'라고 적혀있는 화이트 컬러의 책이 등장했다. 여섯 가지의 색을 가진 보석이 하나의 열쇠로 완성되자 책이 열리면서 입체감 넘치는 성이 나타났고, 열쇠로 성의 문을 열자 책은 순식간에 화려한 실버 컬러로 변하면서 빛을 내뿜으며 마무리됐다. 이와 함께 발매일인 4월 29일이 오픈돼 컴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입체감 있으면서도 독창적인 3D 커밍순 영상을 통해 아이브는 또 한 번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했다.

아이브‘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커밍순 영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커밍순 영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데뷔와 동시에 막강한 팬덤을 구축한 아이브는 주체적인 소녀들의 당당한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해 4월 발매한 정규 1집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는 초동 판매량 110만 장을 기록하며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에 이은 두 번째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더블 타이틀곡 '키치(Kitsch)'와 '아이엠(I AM)'은 주요 음원 사이트 퍼펙트 올킬을 기록, 나란히 4월과 5월 메인 차트 최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이어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1집 '아이브 마인(I'VE MINE)' 역시 발매 4일 차 만에 커리어하이를 기록하며 초동 160만 장을 돌파, 트리플 타이틀곡 '배디(Baddie)', '이더 웨이(Either Way)',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3곡 모두 메인 차트를 장악하며 음반과 음원 성적으로 다시 한번 저력을 과시했다.

미주 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는 아이브가 미니 1집 '아이브 마인' 이후 6개월 만에 어떤 모습으로 대중의 취향 저격에 나설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브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봄 차트 기다려"…'대세' 아이브, 4월 29일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