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푸마, NCT 127과 '셀러레이터-K' 캠페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터스포츠 헤리티지·Y2K 특유 볼드 감성 담은 컬렉션 출시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아시아∙태평양(APAC) 앰버서더인 NCT 127과 함께 '셀러레이터-K'(Cellerator-K)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러레이터-K 컬렉션은 푸마 헤리티지 중 하나인 모터스포츠와 Y2K 특유의 볼드한 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어패럴 제품들로 구성됐다.

셀러레이터-K 우븐 재킷은 모터스포츠 트랙에서 영감을 받은 절개선과 컬러 블로킹, 팝한 파스텔 컬러웨이를 적용했다. 푸마는 "Y2K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며 "오버핏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착용이 가능한 재킷은 2-way 지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재킷과 함께 매치 가능한 쇼츠와 그래픽 티셔츠도 함께 선보인다. 그래픽 티셔츠는 원단의 30% 이상을 재생 가능한 리사이클 소재로 사용해 환경을 고려했다. 재킷과 쇼츠는 블랙, 베이지, 그레이 총 3개 컬러로, 그래픽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 핑크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푸마는 아시아∙태평양(APAC) 앰버서더인 그룹 NCT 127과 함께 '셀러레이터-K'(Cellerator-K)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푸마/함파트너스]
푸마는 아시아∙태평양(APAC) 앰버서더인 그룹 NCT 127과 함께 '셀러레이터-K'(Cellerator-K)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푸마/함파트너스]

이번 캠페인 화보는 NCT 127 멤버 9명 각각 매력을 살린 강렬한 모터스포츠 무드가 특징이다. 그룹 멤버들은 셀러레이터-K 우븐 셋업에 그래픽 티셔츠 그리고 데일리 스니커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테라스 실루엣의 '팔레르모'(Palermo)를 더해 스타일을 완성했다.

셀러레이터-K 컬렉션은 이날(4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푸마 매장, ABC마트, 무신사 등을 통해 만나돌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마, NCT 127과 '셀러레이터-K'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