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첫방]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 김새롬 "이 바닥 고인물" 팩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 박하선, 김새롬, 서동주가 이혼에 대한 생각부터 자신만의 경험담까지 솔직 담백하게 전한다.

4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이하 '새로고침')은 이혼 위기의 부부들이 소송이혼의 과정을 현실과 똑같이 가상 체험하며 이혼에 대해 고민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 김새롬이 경험자로서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진=JTBC]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 김새롬이 경험자로서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진=JTBC]

'새로고침' MC로 합류한 박하선, 김새롬, 서동주는 스튜디오에서 참가 부부들의 결혼생활 고민과 캠프에서의 모습을 살펴보며 따뜻하고 유쾌한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특히 김새롬은 "(제가) 이 바닥 고인물"이라며 경험자로서 부부들에게 많은 조언과 화끈한 '팩폭'까지 전하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치고, 서동주 역시 법률적 지식을 전하는 미국 변호사로서 이혼 과정의 현실에 대해 객관적으로 조언할 것을 예고했다.

새로고침 캠프의 '호랑이 소장님' 서장훈까지 이혼을 경험한 MC들이 포진한 가운데, MC 박하선은 "아직은(?) 나름 잘살고 있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기 새로고침 캠프에는 막말, 대화 단절 등 부부라면 한 번쯤 고민해 봤을 만한 사연을 가진 부부들이 모인다. 가장 먼저 가사법원의 문을 열고 들어온 첫 번째 부부는 이혼 위기 부부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데.

이에 박하선은 출연자 남편의 다정한 모습이 남편 류수영과 굉장히 닮았다고 말하며 "정수리에 뽀뽀도 한다"라고 8년째 한결같이 달달한 부부 관계를 자랑한다.

이어서 8년째 무직에 심각한 알코올 중독 상태인 남편으로 인해 이혼 위기를 맞이한 부부가 등장한다. 아침부터 한자리에 가만히 누워 술을 마시는가 하면, 한 달 동안 씻지 않는 등 심각한 남편에 담당 변호사마저 눈을 질끈 감으며 변호를 포기할 정도라고.

이에 서동주는 남편 측 변호사의 난감해하는 모습에 공감하며 "변호사님도 극한 직업이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첫방]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 김새롬 "이 바닥 고인물" 팩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