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그룹 엑신, 5일 키움-한화전 시구·시타 참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걸그룹 '엑신'(X:IN)을 초청한다. 히어로즈 구단은 "그룹 엑신을 오는 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 경기 시구, 시타자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키움은 5일부터 7일까지 한화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엑신은 이번 3연전 첫날 고척스카이돔을 찾는다.

그룹 멤버인 니즈가 시구를, 노바가 시타를 각각 한다. 이날 경기 클리닝타임에는 멤버 전원이 1루 응원단상에 올라 축하 공연도 가질 예정이다.

5인조 걸그룹 엑신이 오는 5일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의 KBO리그 경기 시구·시타자로 초청됐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5인조 걸그룹 엑신이 오는 5일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의 KBO리그 경기 시구·시타자로 초청됐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엑신은 "시구와 시타뿐 아니라 공연까지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처음으로 하게 되는 만큼 많이 떨리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기회를 주신 히어로즈 구단에 감사하고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엑신은 인도인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인 멤버 노바, 한국인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걸그룹이다. 지난해(2023년) 미니앨범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로 인기를 얻었다.

또한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베트남에서 열린 '제28회 Asian Television Awards'에서는 유일한 K팝 초청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룹 엑신, 5일 키움-한화전 시구·시타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