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15일 컴백' 보이넥스트도어, 스쿨룩도 남다르게 '쿨한 에너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오는 15일 컴백을 앞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일 오후 10시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HOW?'의 'Earth'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번 사진은 텅 빈 학교에서 자유로운 한때를 보내는 보이넥스트도어의 모습을 담았다.

보이넥스트도어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보이넥스트도어는 각자 캐릭터에 맞는 스쿨룩 스타일링으로 강한 개성을 드러낸다. 단정한 카디건을 걸친 성호, 힙한 모자와 조끼를 착용한 리우, 교복에 캐주얼한 점퍼를 매치한 명재현, 스트라이프 조끼로 멋을 낸 태산, 흰 셔츠로 깔끔하게 꾸민 이한, 실제 교복에 가까운 재킷을 걸친 막내 운학 등 여섯 멤버의 다채로운 스타일링 소화력이 주목된다. 이들은 칠판에 형형색색의 낙서를 하고,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자유롭고 쿨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Earth', 'Wind', 'Fire' 총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필름과 포토를 선보인다. 각 콘셉트 명은 신보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에서 따왔다. 'Earth, Wind & Fire'는 마음처럼 흘러가지 않는 사랑으로 인해 요동치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세 콘셉트에서도 감정이 점차 고조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3일 오후 10시 팀 공식 SNS에 새 앨범의 'Wind'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미니 2집 'HOW?'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데뷔 싱글부터 진행해 온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오는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명재현, 태산, 운학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6곡 중 타이틀곡을 포함한 5곡의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5일 컴백' 보이넥스트도어, 스쿨룩도 남다르게 '쿨한 에너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