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갓세븐 영재, 써브라임 전속계약 종료 "서로 의견 존중"(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갓세븐 영재가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써브라임은 3일 "갓세븐 영재와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갓세븐 영재가 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라디오DJ 수상자로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갓세븐 영재가 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라디오DJ 수상자로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써브라임은 "써브라임의 모든 구성원은 영재와 함께 했던 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것이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재는 2014년 갓세븐으로 데뷔한 뒤, 2021년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써브라임과 계약을 체결했다.

아래는 써브라임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써브라임입니다.

갓세븐 영재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갓세븐 영재와 향후 활동에 대한 오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소속 아티스트로 함께해 준 영재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합니다. 써브라임의 모든 구성원은 영재와 함께 했던 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것이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을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아울러 영재의 여정을 함께해 주신 팬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영재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 영재, 써브라임 전속계약 종료 "서로 의견 존중"(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