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큐브 막내' 나우어데이즈 "간절하게 기다렸던 데뷔, 떨리고 설렌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막내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설레는 데뷔 소감을 전했다.

나우어데이즈(현빈, 연우, 시윤, 진혁, 윤)가 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데뷔 앨범 'NOWADAYS'(나우어데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 앨범 'NOWADAYS'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2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첫 번째 싱글 앨범 'NOWADAYS'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현빈은 "데뷔를 한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열심히 한 만큼 모든 걸 쏟아붓겠다"고 했다. 연우는 "데뷔 쇼케이스를 할 수 있어서 기쁘고 행복하다"고 했고, 시윤은 "매일 꿈꿔온 날이라 기쁘고 설렌다. 나우어데이즈 다섯 멤버의 매력을 빨리 보여주고 싶다"고 설렘을 드러냈다. 진혁은 "하고 싶었던 데뷔를 하게 돼 기쁘고 행복하다"고 했고, 윤은 "기다려온 날이라 설렌다. 최선을 다해 멋진 무대 준비했다"고 의욕을 드러냈다.

첫 무대를 마친 이들은 "간절하게 기다렸던 순간인데 많이 떨렸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나우어데이즈는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된 큐브의 5인조 그룹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가 2016년 그룹 펜타곤 데뷔 이후 약 8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자, (여자)아이들의 남동생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멤버 현빈은 2019년 '프로듀스X101'에 연습생으로 참가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타이틀 'OoWee'(우위)는 소울풀한 멜로디와 힙합 요소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NOWADAYS(나우어데이즈)를 가장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다섯 멤버는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해 그들만의 트렌디한 캐치프레즈인 'OoWee'로 리스너들에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나우어데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데뷔 싱글 '나우어데이즈'를 발매하고,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큐브 막내' 나우어데이즈 "간절하게 기다렸던 데뷔, 떨리고 설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