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티아이오티, 22일 정식 데뷔…앨범명은 'Kick-START'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그룹 티아이오티(TIOT)가 오는 22일 정식 데뷔한다.

티아이오티(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 'Kick-START (킥-스타트)'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아이오티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티아이오티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티아이오티는 오는 4일 선공개곡 'Moonrise (문라이즈)'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5일에는 'Moonrise' 뮤직비디오 선공개, 8일에는 콘셉트 무드 이미지, 9일부터 11일까지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발매일인 22일까지 트랙리스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미지에는 스페셜 비디오와 함께 두 개의 스페셜 이벤트가 적혀있어 어떤 콘텐츠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찢어진 종이를 테이프로 붙인 듯한 러프한 분위기와 낙서 등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티아이오티가 데뷔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된다.

티아이오티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실력을 입증한 멤버들로 이뤄진 그룹으로, 지난해 8월 발매된 프리 데뷔앨범 타이틀곡 '백전무패'로 단숨에 인지도를 높였다. 티아이오티는 '백전무패'로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오르며 성공적인 프리 데뷔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또 지난해 12월 첫 연말 콘서트 '2023 TIOT FANCON : Find the way'를 개최하고 지난 1월에는 일본 도쿄에서 콘서트를 성료하는 등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데뷔앨범 'Kick-START'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아이오티, 22일 정식 데뷔…앨범명은 'Kick-START'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