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투어스, EBS 응원캠페인 "가능성 믿어야, 불안→설렘 바뀔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학생들을 위한 응원의 말을 전했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2일 진행된 중1 영어듣기평가 직전 EBS 라디오 채널(수도권 기준 104.5MHz)을 통해 '용기가 생기는 투어스만의 답'을 주제로 학생들을 응원했다.

그룹 TWS(투어스)가 2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TWS(투어스) 데뷔 미니 1집 'Sparkling Blue'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중1 학생들이 중학교 입학 후 치르는 첫 영어듣기평가인 만큼 TWS는 자신들의 데뷔 경험을 언급하며 "겁먹지 말고 자신의 가능성을 믿어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계획대로 되지 않고 넘어지더라도 그 모든 게 성장하는 과정이라 생각한다면 불안한 마음이 설렘으로 바뀔 것"이라는 말로 용기를 북돋았다.

EBS 청소년 응원 캠페인은 2024학년도 1학기 전국 중·고등학교 영어듣기평가에 맞춰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중1부터 고3까지 각 학년별로 청소년에게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6팀이 릴레이로 참여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12일까지 진행될 이번 캠페인은 시험 직전 EBS 라디오 채널을 통해 전국에 송출되며 향후 어떤 아티스트가 참여할지 기대를 모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어스, EBS 응원캠페인 "가능성 믿어야, 불안→설렘 바뀔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