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종영] 전세계 홀린 '피지컬: 100' 시즌2, 美친 엔딩…우승자는 누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예능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Underground)'에서 2일 최후의 피지컬인 시즌2 우승자가 베일을 벗는다.

2일 공개되는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8-9회 파이널은 경쟁과 협동의 경계가 모호한 지하광산 세계관 아래 치열한 생존 게임을 벌였던 100인의 참가자들 중 최후의 피지컬인 우승자가 탄생한다.

'피지컬: 100 시즌2'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2' 포스터 [사진=넷플릭스]

시즌2는 압도적인 세계관과 업그레이드된 퀘스트, 광활한 스케일로 전 세계를 뒤흔들었다. 8-9회 파이널은 초미의 관심사인 세 번째 퀘스트 광산 운송전 공중 짐나르기의 결말이 공개된다.

앞서 5-7회는 홍범석팀의 팀장 홍범석의 활약으로 김동현팀, 이재윤팀, 홍범석팀 중 어떤 팀이 네 번째 퀘스트에 전원 진출할지 안갯속에 휩싸였다. 예측불허 경우의 수가 펼쳐진 가운데 김동현팀 고종훈과 이재윤팀 조성빈이 연달아 추락하면서 양팀의 희비가 엇갈리는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엔딩이 도파민을 폭발시켰다.

세 팀 중 최하위 한 팀이 전원 탈락하는 무자비한 생존 경쟁에서 누가 살아남았을지는 8-9회 파이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진 네 번째 퀘스트는 예상 못한 잔인한 혈투가 예고되며 살아남은 네 팀 20명의 참가자들이 술렁거린다고.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명승부가 전율을 안길 예정이다.

파이널은 지금까지 펼쳐진 퀘스트를 뛰어넘을 함부로 예측할 수 없는 압도적 퀘스트가 찾아온다. 최강 피지컬 TOP4는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한계와의 싸움을 시작한다. 한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는 명승부 속 시즌2 우승자가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는 공개 2주 만에 2년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비영어 TV쇼 부문 1위를 달성하며 피지컬 컴피티션 절대강자다운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6,100,000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87개국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다.

시즌2 영광의 우승자가 베일을 벗는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8-9회 파이널은 2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종영] 전세계 홀린 '피지컬: 100' 시즌2, 美친 엔딩…우승자는 누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