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벤, 이혼 후 첫 음원 '너의 흔적' 발표…'야한사진관' OST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벤이 이혼의 아픔을 딛고 애틋한 무드의 새 OST를 선보인다.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연출 송현욱, 극본 김이랑)은 2일 오후 6시 네 번째 OST 벤의 '너의 흔적'을 발매한다.

'너의 흔적'은 잔잔하게 시작하다 점점 짙어지는 감성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화려한 스트링과 다이나믹한 편곡이 인상적인 곡으로 완성됐다.. 여기에 벤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애잔한 감성이 더해져 곡을 더욱 풍성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준다.

가수 벤 [사진=지니뮤직]
가수 벤 [사진=지니뮤직]

벤은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이고 섬세한 보이스를 뽐내며 운명적 서사를 그려내는 '야한 사진관'의 애절한 분위기와 진한 감동을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특히 벤이 약 1년만에 '야한 사진관'을 통해 신곡을 내놓는다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은다..

'야한 사진관'은 오직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까칠한 사진사와 열혈 변호사가 서늘한 밤손님들과 생과 사를 오가며 펼치는 아찔하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 이혼 후 첫 음원 '너의 흔적' 발표…'야한사진관' OST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