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방송] '푸바오와 할부지2' 푸바오 떠나기 하루 전, 장도연·산다라박 눈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전 국민에게 행복을 선물해 준 푸바오가 이제 내일이면 우리 곁을 떠나 중국으로 향하게 된다.

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SBS '푸바오와 할부지 2' 2부에서는 대한민국 최초 자연분만으로 태어나 우리 마음속에 들어온 순간까지, 소중하고 따뜻했던 푸바오의 지난 4년여의 여정을 되돌아보고 푸바오와의 이별을 맞이하는 이야기를 나눈다.

'푸바오와 할부지2'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푸바오와 할부지2'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팬들의 최대 관심사, 푸바오가 검역 이후 여생을 보내게 될 중국의 판다 기지 후보들을 미리 둘러보는 한편, 격리에 들어간 푸바오의 최신 근황이 공개된다. 또한 푸바오와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가 중국으로의 여정을 준비하는 모습과 함께 3월 3일, 푸바오가 마지막으로 한국 팬들을 만났던 그날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2부에선 연예계 대표 ‘푸덕이’ 가수 산다라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녹화 내내 ‘푸,잘,알’다운 면모를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한 것은 물론, 모든 팬들의 마음이 자신과 같을 것이라는 이야기와 함께, 푸바오와의 이별을 안타까워하며 여러 차례 눈물을 쏟아 스튜디오를 먹먹하게 만들었다.

한번도 꺼낸 적 없는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준 산다라 박, 그녀가 푸바오에게 제대로 푸며든 사연은 무엇일까?

이별을 앞두고 더욱더 푸바오에게 몰입한 MC 전현무, 장도연 또한 그간 보이지 않던 모습을 보여줬다. 전현무가 "최근에 본 영상 중에 제일 놀랍다"라며 말을 잇지 못한 것은 물론 늘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MC 장도연도 눈물을 보인 것. 전현무조차 그녀의 눈물을 처음 본다며 놀랐다는 후문.

"요즘은 푸바오 얼굴만 봐도 눈물이 나 영상을 제대로 보기 힘들다"며 녹화 내내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대변하던 특별 게스트 산다라박 역시 녹화 중 눈물을 쏟았다. 산다라박은 "이렇게 펑펑 울어본 방송은 데뷔 이후 처음"이라 밝혔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아쉽게 만나지 못했던 푸바오의 영원한 ‘할부지’ 강철원 사육사도 2부에서 만날 수 있다. 더욱 화려해진 입담으로 두 MC의 혼을 쏙 빼놓은 것은 물론, 3월 3일 푸바오의 마지막 출근길에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아 많은 이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푸바오와 이별을 앞둔 지금, 4년간 푸바오를 가장 가까이서 지켜본 할부지의 심정은 어떨까? 또 늘 의연하던 그가 수많은 팬 앞에서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2부 방송 다음 날, 먼 여행을 떠나게 될 푸바오를 향한 할부지의 진심 어린 편지와 그를 위한 제작진의 특별한 선물도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그 마지막 이야기는 4월 2일 화요일 밤 10시 20분에 SBS에서 방송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방송] '푸바오와 할부지2' 푸바오 떠나기 하루 전, 장도연·산다라박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