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강, 오늘(2일) 현역 입대 "지금보다 더 행복하게 뵙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강이 입대한다.

송강은 2일 육군 현역 복무를 위해 신병 교육대에 입소한다. 송강의 입소는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진행한다.

배우 송강이 24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송강이 24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송강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지난 2월 29일 "송강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분의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송강은 지난 1일 입대를 앞두고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게시하면서 "저는 이제 잠깐 여러분 곁에 없겠지만, 시간은 금방 돌아오니까, 그때 또다시 감사한 그리고 건강한 마음으로 직접 봤으면 좋겠다"라며 "그때가 온다면 지금보다 더 행복한 모습으로 뵙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저는 군대에 가서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은데 그중 하나가 새로운 언어 배우기"라며 "그 일 년 반이라는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으려 한다"라고 덧붙였다.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한 송강은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시리즈, '알고있지만', '기상청 사람들'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최근엔 '마이 데몬'으로 전 세계 인기를 얻었다.

입대 후에도 열일은 계속 된다. 송강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엠넷 '아이랜드2'에 스토리텔러로 출연하며, 이미 촬영을 마친 '스위트홈3'는 올 여름 공개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강, 오늘(2일) 현역 입대 "지금보다 더 행복하게 뵙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