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네티즌 인기가요] MTOM, '세 글자'로 깜짝 인기몰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번 주(9.9~9.15) 맥스차트 1위는 3인조 남성 보컬그룹 MTOM(엠투엠)이 차지했다.

SBS '루루공주' OST에 삽입된 타이틀 곡 '세글자'는 멤버들의 파워풀하고 감상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며 김흥수, 정소영 등이 출연한 애절한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가 되고 있어 향후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한국의 '셀린디온'이라 불리우는 란(RAN)이 맥스차트 상위권에 진입,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섰다. 1.5집 타이틀 곡 '어쩌다가'는 원래 1집에 수록되었던 곡을 새롭게 편곡, 부드럽고 웅장한 음악으로 재탄생했다.

네티즌들은 가사에서 전해지는 슬프고도 애절한 느낌이 란의 맑은 목소리와 조화를 이뤄 란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평가했다.

첫 솔로 앨범 'No More Drama'를 발표한 장우혁이 온오프라인 음악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며 변함없는 인기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맥스MP3 '뜰까 이 앨범' 코너에서 하반기 대박 앨범으로 점쳐졌던 장우혁은 타이틀 곡 '지지않는 태양' 을 세계적인 댄스팀 '엘리트 포스' (Elite Force)와 함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댄스무대를 연출, 팬들의 폭발적인 응원과 환호를 한 몸에 받았다. 댄스지존 '장우혁'의 인기몰이는 계속될 전망이다.

조이뉴스24 /맥스mp3 (www.maxmp3.co.kr)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티즌 인기가요] MTOM, '세 글자'로 깜짝 인기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