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민호 팬클럽, 트롯 데뷔 기념…'꾸덕명란크림우동' 3210개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장민호 팬클럽이 장민호의 트롯 데뷔 기념일(3월 21일)에 맞춰 선행을 펼쳤다.

KBS강태원복지재단(이사장 유일호) 관계자는 "장민호 팬클럽 '민호특공대' 회원들이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과 사회복지 현장에서 수고하는 사회복지사들을 위해 기부금을 모아 3,21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한다"고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가수 장민호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VIP 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장민호가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VIP 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민호특공대'에서 기부한 물품은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시 제품으로, 장민호의 첫 우승 레시피로 만든 GS25 '꾸덕명란크림우동'이다. 본 제품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복지 현장의 사회복지사들에게 각 3,210개씩 전달될 예정이다. 팬들의 선한 기부에 GS25도 동참하여 제품 1,300개를 기부하고, 할인된 금액으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민호특공대'는 "우리 팬들은 하나라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가수님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사회복지사들에게 즐거운 간식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으로 가수를 향한 사랑과 응원을 아름답게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KBS강태원복지재단 강상구 사무국장은 "팬들의 건강한 기부문화로 우리 사회가 한층 따뜻해지고 있다. 이번 '민호특공대'의 따뜻한 나눔은 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과 복지 현장에서 수고하는 사회복지사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선물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민호특공대'는 지난 2023년 KBS '장바구니 집사들'을 보고 준비청년을 위해 5,360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민호 팬클럽, 트롯 데뷔 기념…'꾸덕명란크림우동' 3210개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